일상/꿀팁

마켓컬리 메뉴 추천! (신규가입 URL & 추천인 아이디 이벤트)

소빈2 2023. 8. 24. 23:59
반응형

마켓컬리 처음으로 이용해본 사람 바로 나,,

워낙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이제야 처음으로 시켜봤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하려 글을 쓴다ㅎㅎㅎ

추천인 아이디 : nbvc12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면 서로 5천원씩 적립금 ⭐️⭐️

회원가입 링크 먼저 소개!!
⬇️⬇️⬇️⬇️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1만원 적립금

친구와 나 모두에게 컬리 1만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일단 나는 나름 주부(?)라서 남편이랑 같이 먹을 것들 위주로 주문했다!

내가 마켓 컬리를 시작한 이유인 비비고 매운 왕교자!!

친구네 집에서 먹어보고 완전 반했는데, 이게 어딜가도 팔지를 않아서 인터넷으로 시켜야되나,, 하다가 마켓컬리에 입문했다ㅎㅎ

매운 왕교자는 말그대로 왕교자인데 매운버전이라,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만둣국으로 먹어도 맛있다.



너뮤 기대되는 목란 짬뽕!!

이연복 셰프님 티비에 많이 나오셔서 맨날 존경심으로 보고있는데, 목란은 한번도 못가봐서 이번기회에!!ㅎㅎㅎㅎㅎㅎ



투다리 김치우동!!

유투버분이 너무 맛있게드셔서 먹어보고 싶었던 김치우동!!

여러종류의 김치우동이 있는데,
여기껄 선택한 이유는 1인분씩 포장되어 있기 때문이였다.

남편은 우동을 별로 안좋아해서ㅎㅎ,,


냉동실에 자리가 없어서ㅠㅠㅠ
요정도 일단 주문했는데

벌써 장바구니에 이만큼 담아놨다,,!


다음에 시켜서 연어 스테이크 해먹어야지~~

다들 마켓컬리 아직 이용 안해봤다면 해보세요!!

전날밤 11시까지 시키면,
다음날 7시전까지 배송…!

대체 어떻게 이런 시스템을 구축하신건지 정말 궁금,,

대단하셔요!!


회원가입 고고씽~!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1만원 적립금

친구와 나 모두에게 컬리 1만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