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비트코인 / 리플, 이오스, 이더리움 정리

소빈2 2020. 7. 11. 09:16
반응형


그렇다

나는 비트코인도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다고 하기가 좀 민망한게..
돈을 얼마 넣지도 않아서 한다고 하기도 좀 민망하지만ㅎㅎ ㅎㅎㅎ

그래도 조금이라도 내 돈이 들어있으니까 한다고 말해야겠다.
진짜 소소한 용돈벌이.. 치킨값이 나올까 말까한 용돈 벌이를 하고 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은 리플이오스!

이더리움은 오빠의 투자금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더리움이 수익률 제일 좋은건 안비밀...
볼때마다 속상하지만 ..

원래는 내 수익률이 더 좋았다가, 미국이,,, 중국 밟기에 들어가면서 내 이오스가 많이 떨어졌다..
물론 리플도...

암튼 리플부터 알아보자



리플은, 해외간 송금 체계를 단 몇 초로 줄여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리플을 이제 슬슬 적용한다는 얘기가 나와서 기분이 좋았었는데,
최근에 리플이 하향세를 보이다가 다시 올랐다.
그래봤자지만...

내가 젤 먼저 샀는데 왜 내 수익률이 제일 안좋은거지... 흡 ㅠㅠㅠ

암튼 리플 좀만 더 힘내자..
우리 오빠는 맨날 리플 망한다고 저주를 퍼붓지만 난 리플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일명 이더리움의 저렴이 버전이라고 불리는 이오스!
이오스는 중국발 가상화폐라서 수익률이 엄청 올랐다가, 최근데 거의 마이너스까지 떨어졌다.
엄청 속상했지만 또 다시 오르고 있는 중이라 그래도 참아본다..
오빠가 계속 팔라고 난리

하지만 난 처음 나의 감을 믿어 의심치 않겠어



마지막으로 우리오빠가 사들인 이더리움!

한 한달정도 후에 샀는데, 지금 현재 수익률이 가장 좋다..
물론 투자금도 더 많았음!
내가 말하는 수익률은 퍼센테이지를 말하는 것이다.

암튼, 지금 그래도 꽤 올랐다.
이더리움은 미국발이니까 아무래도.. 잘오르나보다..,.

그치만 난 올라가는 말에 올라타진 않겠어.
그러다가 떨어지니까..

암튼! 요즘 비트코인이 수익률은 주식만큼 좋지는 않지만,
코로나로 인해 가격이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근데 비트코인은 가끔 상장폐지 되는 것들도 많아서...
싸다고 사는 건 좋지 않을 수 있다.

비트코인은 언제나 사라질 위험이 있으니,, 다들 조심해서 투자를 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럼 내가 산 비트코인들을 정리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수익률 1000% 될때까지... 계속해서 기다리겠다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성투하세욥~~

반응형

'비트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코인 / 이더리움 급상승세, 이유는?  (1) 2020.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