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제주 전복 크림 리조또 맛집 / 만월당

소빈2 2021. 7. 4. 15:48
반응형

나는 원래 죽을 안좋아해서, 전복죽도 제주도에서 최근에 먹어봤다. 제주도 전복죽은 그냥.. 꼭 먹어야된다.
일반 죽이 아니야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것..

암튼 내가 전복죽을 먹기로 결정한 이유가 전복크림리조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기 때문인데!
그 전복크림리조또를 만월당에서 처음 접했다.


만월당은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서 웨이팅할줄 알았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우리는 샐러드 , 크림리조또,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바쁘신지 음식이 좀 늦게나왔지만 맛보고 바로 용서했다.


먼저 샐러드!
맛이 좋았다.


그다음에 나온 전복크림리조또!!!
정말 너무 맛있었다.
굉장히 부드럽고 막 고소하고 그냥 미쳐따.


이건 되게 늦게 나온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끼~
이건 그냥 그랬다.
함박스테이크맛ㅎ

크림리조또가 짱이여!
다른식당에서 전복크림리조또를 못먹어봐서, 여기가 다른데보다 맛있는지 어떤지는 비교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내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다!

가격대는 메뉴당 거의 2만원돈 나왔지만 그래도 제주에 방문한다면, 전복죽, 전복크림리조또는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