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 광주 맛집 / 경안동 고깃집 왕건 냉면 고기 존맛!

소빈2 2020. 6. 21. 09:22
반응형

요즘 포스팅할게 많이 없어서, 맛집 포스팅만 주구장창한다ㅎㅎㅎ
요즘 양주에서 밥을 자주 먹는데, 양주에서 먹는 밥은 거의, 노동 후에 먹는 밥이라 정신없이 먹어서 포스팅 할만한 사진을 안찍었 ㅠㅠㅠㅠㅠㅠ

암튼, 이건 가족끼리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갔을때다!

여기는 주차장도 넓은데, 사람도 그만큼 엄청 많아서, 갈때마다 포화상태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여기가 싸고 맛있대서, 같이 갔다!

고깃집 왕건 냉면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다.
점심에 오면 점심 특선도 있음!!!

우리는 토시살과 소갈비살(생)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
양파 절임과, 깻잎 등등이 있다.
근데 소고기는 소금이 제 맛 아입미까!?
소금도 옆에 있어서, 따라서 먹었다ㅎㅎ

먼저 나온, 갈비살과 토시살!!!
근데 갈비살을 우리가 생으로 시켰는데, 양념이 나와서 바꿔달라고 했다.
맨처음에 양념인지 모르고 뭐지 원래 생갈비에도 이렇게 뭔가를 뿌려주나 하고
한 두점 올렸다가 양념인거 알고 바꿔달라고 했다..

그래도 바로 바꿔주셨다!

다시나온 생갈비!

결론적으로 양념도 먹어보고 생갈비도 먹어봤는데, 역시 갈비는 생이지~!
양념은 그냥 돼지갈비 맛이 난다.

여기에 사실 갈비살을 먹으러 갔는데, 토시살이 더 맛있었다.
토시살 존맛!
우리 원래 안창살 시키려고 하다가, 아부지가 토시살 드시고 싶으시대서 토시살 시켰는데,
토시살이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다!

또 냉면집이니까 냉면도 시켜야겠죠?
후식냉면!
나는 저 냉면에 저 회색면을 되게 좋아한다.
혹은 까만면ㅎㅎㅎㅎ
뭔지 모르겠으니까 색으로 표현하겠다.....
암튼 저거 되게 맛있었다.

먹다가 모자라서 추가로 시킨 등심!

등심 큼직한게 두덩이가 나오는데, 아 등심을 처음으로 먹을걸

등심 두번드세요...
뭐든 고기는 등심입니다.
등심이 갑이에요

이미 한껏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역시 비싼게 짱이야...
등심이 58000원이였는데, 진짜 맛있었다ㅎㅎㅎㅎ
역시 비싼거 짱!!!!

우리는
생갈비살(34,000) + 토시살(38,000) + 등심(58,000) + 냉면 3 (12,000)+ 묵사발 1 (4,0000)
먹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15만원 정도 나왔다.

5명이서 소고기 먹은 것 치고는 괜찮았던듯?
등심을 안먹었으면 10만원 정도선에서 먹었을 것 같다.

기다렸다가 먹어서 그런지 다들 배가 고파서 되게 잘 먹었다.
우리 가족은 되게 소식하는데ㅋㅋㅋㅋㅋ 저정도면 많이 먹은거다.

암튼 다음에도 갈 의향 뿜뿜이다.
등심이 넘 맛있었어 냉면이랑...

암튼 고기집왕건냉면 존맛!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