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SK바이오팜 상장 하자마자, 매진 갱신

소빈2 2020. 7. 3. 14:58
반응형


sk바이오팜이 지난 1일 상장했다.
이틀만에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맨처음에 35,000원으로 시작을 했는데, 벌써 165,0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살걸 그랫나..?
어제는 120,000이 종가였는데 ㅠㅠㅠ
벌써 45000원이 올랐다니...


상장하자마자 미친듯이 올라가는 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안그래도 연락와서 바이오팜 샀냐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샀다고 하고, 지켜만 보고 있었는데,,, 사야겠다...?
한 두주만..
원래 테마주나 이런거 사는거 싫어하는데ㅠㅠ
바이오는 앞으로 계속 잘 될거니까..



아 어제살걸 잘못생각했네...

장이 시작하자 마자 30%가 뛰어버렸다... 세상에

증말ㅠㅠㅠㅠ
미리 사둘껄ㅠㅠㅠㅠ

뉴스에도 나고 난리가 났따...
나만 몰랐어ㅠㅠㅠ


대기물량만 1000만주고, 999만주 이상이 상한가에 바이오주를 사겠다고 걸어놓은 상태인 것이다.
이중에 한주가 내꺼임...
물량이 부족해서, 거래를 걸어놔도 거래가 체결되지 않을 확률이 크다.
마치 나처럼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

유통물량 늘려줘요!!!!!


주문했는데, 주문량이 어마어마하다.. 9,988,896 이라니...
나 저런숫자 첨보는 듯
주문했는데 이렇게 체결이 늦게되는것도 처음봤고...

바이오의 인기가 진짜 어마어마하구나 ㅠㅠㅠㅠ
나도 한주만 가지게 해줘여ㅠㅠㅠㅠㅠ
2주살까
한국주식 사기가 좀 그렇지만 그냥 해볼까 ㅎㅎㅎ
그래 바이오인데!!! 뭐가 어때!!!
두주사야겠따
두주 사고싶다!!!!!
아 그냥 첨 봤을때 살껄,,, 넘 후회가 되네여..

 

바이오팜이 당분간은 이렇게 상한가를 기록하지 않을까 싶다.

언제 떨어질지는 알 수 없지만, 주식이란 그런거니까 ㅠㅠㅠ

요즘 주가가 다 올라서, 살만한게 없었는데, 오랜만에 탐나는 주식이ㅎㅎㅎㅎ

근데 물량 부족해서 못사면 ㅠㅠㅠ 몰라.. 그게 다지뭐ㅠㅠㅠ

 

모두가 SK바이오팜을 살 수 있는 그날까지ㅋㅋㅋㅋㅋㅋ

얼마까지 올라갈지 정말 기대된다.

 

 

근데 이렇게 인기가 많은건, 거품이 꺼질 수도 있으니까 주의해서 투자에 들어가야 겠다.

 

일단 한주만 사고...얘기하면 좋을 것 같은데,, 한주만이라도 가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바이오팜 사신 분은 너무 부러워여

 

그럼 바이오팜 사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