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경기 광주 돈까스 맛집, 다께야

소빈2 2021. 9. 17. 21:38
반응형

광주에는 돈까스 맛집이 두군데정도 있는데, 여기도 막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괜찮은 정도다.
첫번째는 홍익돈까스고, 두번째는 다께야 같은데, 광주시내에만 있던 다께야가 곤지암쪽에도 생겼다.

모다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가게 주변에다가 그냥 하면 된다.


직계가족인데도, 증명서가 없어가지고 따로 앉았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카레, 등심돈까스, 유부우동, 미니우동을 주문했다.

셋이서 갔는데도, 별로 배가 안고파서 그렇게 했다.


추석 연휴는 20일부터 22일이라고 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가게내부는 사람들이 들어갈 만큼 충분하다.
저녁 7시쯤이였는데, 사람이 은근 많았다.


먼저 나온 우동들
얘가 미니우동이다!
2천원짜리!


얘는 유부우동!
우동들이 가격이 저렴한데, 돈까스로 양이 안차는 사람들은 미니우동 하나 시켜서 먹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내꺼 등심돈까스!
이건 세트도 아니고 그냥 돈까스인데, 단무지랑 샐러드 등등 같이 많이 나온다.

카레는 추가한 거!
야쿠르트는 인당 주시는 것 같다.

카레에는 양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뜨거울때는 조심해야한다.

원래는 카레를 소스처럼 먹는건데, 나는 그냥 밥에다가 비벼서 먹었다.
그래도 맛이 좋았다.

다음에는 소스처럼 찍어먹어야지!

등심 돈까스 되게 바삭거리고 맛있었다.

다음에도 방문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