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 삼다도 식당 방문기

소빈2 2021. 11. 9. 15:09
반응형


갈치조림은 제주도에서 비싼것도 먹어보고, 저렴한 것도 먹어봤다.
그 유명하다는 맛나식당것도 먹어봤는데, 솔직히 거기서 거기인 것 같다.

저번에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의 추천으로 삼다도 식당에서 갈치조림을 먹었었는데, 맛도 좋았고, 가격도 저렴했다.

엄마아빠랑 같이 간 여행이라 맛집에서 갈치조림 사드리고 싶어서, 맛나식당에 10시반쯤 갔는데, 12시반에 먹을 수 있다해서, 포기하고
맛나식당 뒤에 있는 삼다도 식당에 방문했다.


메뉴는 심플하고, 테이블도 몇개 안되지만, 깔끔하다.

우리는 갈치조림 2인분, 갈치구이 1인분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밑반찬들!
원래 여기는 정식이 좀 유명한데, 우리는 갈치조림을 먹으러 온거니까 조림이랑 갈치구이만 주문했다.

혹시 혼자오거나, 친구들끼리 오는 사람들은 정식만 먹어도 된다.
정식에 고기도 나오고 쌈채소도 나오고, 가격도 8천원밖에 안하기 때문이다.

갈치조림은 만삼천원이다.


크으 갈치조림 비주얼~~


우리가 아는 흔한 갈치조림인데, 갈치살이 좀 부드럽다는 점?ㅎㅎ
갈치가 맛있었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다.

근데 뭐 조림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조림은 맛없게하는게 더 힘들거야..

특히 쌈채소가 엄청 신선해서 좋았다.


갈치구이는 껍질부분이 조금 짭짤했는데, 살은 삼삼해서 좋았다.

엄마아빠는 처음 드셔보셨는데, 갈치살이 부드럽다고 좋아하셨다.

제주도 음식 별거 없다,…

암튼 성산쪽에 가셨다가, 딱히 가실 맛집이 없고, 뭔가 집밥이 먹고 싶다면, 삼다도 식당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정식이 제일 좋은 것 같다ㅎㅎ

그럼 빠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