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솔직 리뷰

세종 떡케이크 / 소복당 환갑 숫자케이크 추천

소빈2 2022. 11. 29. 19:46
반응형

오늘은 큰외삼춘의 생신이셔서, 케이크를 주문했다!
세종에는 떡케이크 예쁜 데가 없어서 서울 올라가서 주문해야되나,, 엄청 망설였다.
근데 알죠..? 위로 올라가면 픽업도 어렵고 또 거기를 들러야하고,,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서 대전까지 나가야 하나 하다가 발견한 소복당!!!

세종에도 이렇게 예쁜 떡케이크 집이 있었다니 하고 유레카 였다,,!

원래 자기의 꽃 취향이 다 있자나여?
여기 꽃 취향이 정확히 나의 꽃취향이랑 같았다ㅎㅎ

상담할 때도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고, 디자인도 원하는 부분을 말씀드렸더니 그대로 해주셨다!!

픽업할 때는 너무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당ㅠㅠ
픽업하고 나서, 하단의 레터링을 내가 직접 썼다.

뭔가 엄청 크게 쓰고 싶기도 했고, 써드리고 싶기도 해가지고ㅎㅎ

인생은 60부터!!

떡이랑, 숫자초를 꽂으니, 더 예뻤던 숫자 떡케이크ㅎㅎ

숫자 양쪽 맛을 다르게 했더니, 친척분들이 자기 입맛에 맞는 떡을 골라서 드셨다.
원래는 떡케이크 달아서 별루였었는데, 여기는 앙금이 딱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다!

내가 써서 글씨는 좀 크긴 하지만ㅎㅎ
메인은 숫자케이크니까!

숫자 케이크에는 꽃들이 숫자 라인을 따라서 올라가 있으니까, 먹을 때도 꽃을 하나 하나 먹는 느낌이라 좋았다ㅎㅎ
다음에도 비싸더라도 숫자케이크 해야지 생각했다ㅎㅎ

저 진주알 초콜릿 넘 맛난것ㅎ

배고프면 저 꽃 하나당 한입씩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닼ㅋㅋㅋㅋㅋ

큰외삼촌께서 먹기 좋게 경계를 만들어 놓으셨다ㅎㅎ

생신기념으로 저녁밥을 거하게 먹고 배가 너무 불렀는데도, 저렇게 조금씩 먹으니까 괜히 더 맛있는 것 같고
속에 무리도 없었다.

가족들이 많이 모여서, 모자라진 않을까 싶었는데, 다들 밥을 거하게 먹고 먹는거라, 양이 딱 적당했다.

떡은 다 못먹으면 냉동시켰다가 자연 해동시켜서 먹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셨다!

너무 뿌듯했던게, 가족들이 너무 예뻐서 아까워서 못먹겠다고 하시고, 너무 고맙다고 해주셔서 나도 괜히 으쓱했다.
소복당 사장님께 감사의 말을,,!


나는 왜 이렇게 사진을 못찍지,,?

인스타 사진 퍼왔땅ㅎㅎ
다음에는 다른 색깔 톤으로 해서 주문해봐야겠당!!

그럼 소복당 숫자케이크 추천하고 밑에 카카오톡 채널이랑 연락처 추가하며 이만!



https://pf.kakao.com/_uxlxeGxj

소복당

케이크 위로 꽃이 소복하게 떨어지는 소복당 앙금 떡 케이크/ 떡 답례품

pf.kakao.com


카카오 채널 : @소복당
전화번호 : 01094690693
인스타 : sobokd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