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솔직 리뷰

경기광주 시민 체육관 백신 접종 후기 / 화이자 1차

소빈2 2021. 9. 6. 13:09
반응형

백신 접종 예약을 하고, 화이자를 맞으러 갔다.
원래는 모더나였는데, 뭐 공급의 차질로 화이자로 변경됐다.

접종 위치는 광주 시민 체육관!
사실 광주에 시민 체육관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다.

테니스 관련 뭔가를 하는 것 같은데, 테니스 배울 수 있는지 알아봐야겠다ㅎㅎ 암튼..

이 날은 차가 없어서 택시로 이동했다.
사실 버스타도 되는데, 무리하지 말라고 하니까 그냥 택시를 이용했다.


도착하면 신분증검사, 열체크 소독 등등을 마치고 접종하는 곳으로 내려가라고 한다.


접수를 하고, 예진을 하며 알레르기나 평소 주사에 대한 이상 반응이 있었는지를 물어보신다.

없다면 바로 접종처로 고우!


4번에서 맞았다.

백신이 하도 난리라서 얼마나 대단할까 싶었는데,
그냥 보통 주사랑 똑같았다.

맞는거는 30초도 안걸렸다.
30분에 도착했는데 37분에 끝났다.

공간이 워낙 커서 기다리지도 않았고 엄청 빠르게 진행돼서 좋았다.


맞고나면 타이머를 주고, 15분동안 이상반응이 생기는지 체크하고 집에 간다.


접종 확인서도 받았다.
싱기방기


11시 예약이였는데, 30분정도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맞았다.

또 바로 택시를 타고 집으로 왔다.

맞고 3시간 정도 지났는데 뭐..
아무렇지도 않다.

내일까지 상황을 지켜봐야 알겠지만, 엄청 간단해서 놀랐다.

2차가 진짜 아프다는데 걱정이당..
암튼 백신 접종 후기는 생각보다 별거 아니네? 느낌이다.

다음에 2차 접종 후기로 돌아오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