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속초 아침식사 맛집 추천 / 섭죽마을 섭해장국, 섭죽 & 울산바우 카페

소빈2 2023. 12. 10. 18:14
반응형

속초에서 이제 마지막날!
1박 2일이여서 마지막날이라고 하기도 모하지만,,

엄마아빠랑 아침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섭과 관련된 해장국이랑 죽집이 있어서 바로 여기다 하고 방문했다.

섭죽마을! 식당은 굉장히 현대식이다.

몰랐는데, 도착하고 보니 굉장히 유명한 식당인 것 같았다.
평일 아침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맛집인 줄 몰랐는데,,

우리는 섭해장국 2개, 섭죽 1개 매운거 1개 이렇게 주문했다.

매장은 굉장히 큰편!

가격이 최근에 올랐나보다.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좋다!
속초는 웬만하면 다들 주차장은 넓은 것 같다.

아무래도 비수기에 방문해서 그런가,,
주차장이 되게 큰 것 같다.

기본찬은 먹을 일이 없었다.
왜냐면 해장국과 죽에 건데기가 정말 많아서..@!!

크 섭해장국 자태 미쳐버려,,
딱봐도 맛있어보인다.

속이 편해보이는 섭죽!
이게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다.
어른들이랑 가면 이메뉴 필수!!

엄마가 섭죽을 드셨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셨고, 내가 먹기에도 정말 맛있었다.

이렇게 건데기가 많은데 뭘 또 먹나요~
이것도 다 못먹었다.
너무 많아가지고!!!

깔끔하게 싹 비우신 어무이

진짜 맛있긴 했다.

영수증 가져오면 할인해준다고 해서 음료랑 디저트 구매했다.
개성주악 판다고 해서 하나씩 해서 먹어보기로!

개성주악 쫀마탱
겉이 엄청 바삭했다.

섭죽식당 바로 앞에 카페도 있어서 방문한다면 한번쯤 가보기를 추천한다.
개성주악은 10시에 나오는 데, 타이밍 맞게 딱 방문했다.

부모님들과 속초 방문하신다면 섭죽식당 방문해서 아침으로 꼭 죽을 드시기를 추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다~

섭죽식당 방문기 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