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 남양주 카페 파이맛집 마담파이 짱👍

소빈2 2020. 6. 10. 07:31
반응형

남양주에 카페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유명한 파이집이 있어서 들러서 부모님드릴 파이를 포장해가기로 했다!

마담파이는, 남양주에서 유명한 파이집으로,

서민갑부에 나온 곳이라는 것 같았다.

 

엄마가 여기를 보더니, 어디서 많이 본 데라고 하셨는데, 그게 아무래도 그,, 서민 갑부 거기인 듯 싶다ㅎㅎ

여기가 바로바로바로바로 마담파이!

남양주 카페들이 몰려있는 곳에 있다.

 

앞에 주차할 공간은 많다.

내부도 정말 예쁘다.

내부에서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에는 내부에서도 먹어보고 싶다ㅎㅎㅎ

2층에도 자리가 충!분!

핑크핑크~~

전체적인 분위기는 핑크핑크하다~~

남양주에 있는 카페들은 정말 다 예쁜것 같다...
남양주의 카페들은 이렇게 넓은 홀을 자랑하고, 이층까지 있다.

화장실도 깔끔하더이다

근데 몇개 없어서,,,

2층에도 있기는 하겠지만, 한개씩 밖에 없어서, 사람이 안에 있을 경우 계속 기다려야 한다.

아...

너무나 영롱한 파이들 ㅠㅠㅠㅠㅠ

 


가격은 좀 비쌌지만.. 그래두ㅜㅠ
부모님드릴거니까 그냥 샀다!
나는 과일이 여러가지 들어간 파이(12,000원)
그리고 피...뭐 어쩌고 파이를 샀다.

포장도 넘 예쁘게 해주심!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ㅎㅎ

이건 생과일 파이!

생과일이라고 위에 귀엽게 적어주셨다.

 

크~~~~ 영롱해~
과일이 정말 신선했다.
엄마가 너무 좋아하심

과일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파이들은 가끔보면 그냥 모양만 예쁘고, 맛없는 경우들도 있는데, 이건 밑에 빵부분도 엄청 바삭하고, 크림도 맛있었다.

이파이는 내가 다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안에 땅콩크림 같은거와, 바나나,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서 맛없을 수 없는 맛..
그리고 난 파이하면 밑에 과자같은? 시트부분이 눅눅한걸 매우 싫어하는데 여기는 그 과자까지 너무 바삭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좋아...

 

내가 미국에서 바나나 파이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그 바나나 파이 맛이 났다!!

진짜 너므 좋아!

다음에도 꼭 가서 먹어야지ㅎㅎㅎㅎ
완전 추천합니당!

 

경기도 남양주 마담파이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