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경기광주 갈비 맛집, 민속촌 돼지갈비 통갈비 김치 조합 최고!

소빈2 2021. 9. 30. 10:07
반응형


경기 광주에는 내가 사랑하고, 지인들이 오면 꼭 데려가는 고기집이 있다.
가격도 그렇게 안비싸면서, 정말 고기가 맛있어서 사람들을 자주 데려가는데,
불만족했다는 사람이 한명도 없다!

다들 너무 좋아해서 자주 데려가는데, 저번에 먹어보고 또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지인과 두번째 방문을 했다ㅎㅎ


기본 찬 구성은 심플하다.
미역냉국, 샐러드, 파절이, 상추 등등이 나오는데,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김치다.
김치가 정~~~~~~~~말 너무 맛있다.
통갈비살이 좀 느끼해질때쯤에 김치를 한입 먹어주면 그냥.. 끝이다 끝!


메뉴를 내가 잘 못 찍었는데, 우리는 생통갈비살 2인분에 공기밥 2개,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통갈비살은 1인분에 15,000원! 후식된장찌개는 2,000원이다.

여기는 양념돼지갈비도 있고, 삼겹살도 있지만, 그냥 통갈비가 짱이다.
통갈비가 약간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있을텐데, 통갈비는 양념되지 않은 갈비를 의미한다.
특왕구이의 갈비는 양념된 갈비이다.


코로나라서 영업시간, 홀 운영시간은 저녁 10시까지라고 하셨다.
우리는 8시반쯤 방문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김치 정말 ..
너어어엉어어무 맛있어서 싸가고 싶다.

이걸로 공기밥 한공기 다 먹을 수 있다.


불판이 들어오고 고기를 올려준다.
여기 밑에는 숯불이라서, 고기가 숯불향을 아주 잘근잘근 먹어준다.

구우면 막 윤기가 도는데 너무 예뻐!!!
고기가 막 너무 예쁘다ㅎ..ㅎ

고기를 자를때는 저 결대로 살코기랑 기름이 적절하게 배분되도록 잘라서 먹는걸 추천한다.


된장찌개와 같이 나온 어묵볶음
후식 된장찌개지만, 구색은 다 갖춘 된장찌개이다.

밥은 된찌와 함께 나오기때문에 조금 기다려야한다.


잘익은 고기는 상추를 밑에 깔고 쌓아줬다.

맨처음에는 소금만 찍어서 고기맛을 느끼기를 추천!
진짜 육즙이 쭉~ 나와서 너무 맛있다.


결국 일인분 더 주문ㅎㅎ
두명이서 삼인분 먹었다.


이렇게 김치 올리고 고기 올려가지고 한입싹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

이렇게 한 3인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1인분에 한대씩 나오는 뼈!
뼈도 잘근잘근 붙어있는 살을 뜯어 먹으면 맛있다.

이날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도 방문의사 100%

여기는 몇번 갔던 집이라 자신있게 추천한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