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강남 카페 추천, 랑데자뷰 인스타 맛집

소빈2 2021. 10. 27. 17:11
반응형

 

강남에서 친구들을 만나가지고, 구구당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가기로 했다.

 

강남에는 워~~낙 카페도 많고, 주말에는 심지어 웨이팅을 하는 카페들이 많기 때문에, 어딜 갈까 고민했다.

 

구구당 근처에 아는 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그냥 방문했는데, 세상 사람도 많고, 인스타쟁이들 많이 가는데 같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위치는 강남 그 메인 골목에서 먹지는 않다.

 

 

비둘기들끼리 정모하고 있었던 근처 주차장.

강남역에 뒤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주택가가 있는데, 여기서 살면 너무 시끄럽지 않을까 싶다가도,

 

집이 강남인데 뭔들 ^^ 하는 마음이 들었다ㅋㅋㅋㅋㅋ

 

 

일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왔는데 아니 이게 뭐야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최소 애버랜드는 가야 사진찍을려고 줄서는 줄 알았는데!

 

카페에서도 사진찍을려고 줄 섭니다.

 

물론 나도 친구들이 찍자고 해서 줄서서 찍었다ㅎ

그래도 첫 인상은 굉장히 놀라웠다.

 

카페내에서 저렇게 사진을 찍으려고 줄서서 기다리는구나!

 

 

우리가 주문한 음료도 나왔다.

 

여기가 돌이랑 막 바닥에도 나무조각같은걸로 꾸며놓고, 컨셉은 제대로 잡은 느낌이였다. 

 

 

기다렸다가 나도 드디어 사진 찍었다!

 

이거 프사로 올렸더니, 세상에 모든사람들이 다 랑데자부 아는건지

다들 랑데자부 갔다왔냐고 물어봤다.

 

세상에 사진을 보자마자 어떻게 이름을 아는건지!! 너무 신기해

 

알고보니 이 포토스팟으로 유명해진 카페이고, 체인점도 많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역시 세상에는 좋은게 너무 많았는데 나만 모르고 있다는 점을 요즘 많이 느낀다..!

 

나도 앞으로는 유명한 카페들 좀 가봐야겠다ㅎㅎ

 

그럼 강남역에 랑데자부 방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