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일본 교토 여행 기념품 / 돈키호테 털기 + 추천템

소빈2 2023. 11. 23. 11:21
반응형

나는 일본여행을 나름 자주 가서, 돈키호테를 안갔다.
근데 이번에는 친구랑 가서 그런가 돈키호테를 들렀다.

친구가 추천템 몇개가 있다고 해서 그것랑 약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엄청나게 사버렸당.,

입구부터 난리난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간장종지
하너 살까했는데 그냥 냅뒀다.

요즘 유명하다는 엉덩이 비누와 가슴비누!
이걸로 닦으면 부드러워진다고 한다.

나는 안사고 친구만 샀다!

아 이거 살까말까하다가 한국에도 이런거 많은데 모,,
이러고 안샀다.

대망의 화장품 코너!
하나 살까 했는데 그냥 안사기로ㅠㅠ

질린이라는 이 브랜드가 하이라이터로 유명하대서 사려고 했는데 너무 아이돌 하이라이터 느낌이라 안사고, 잔잔한건 이미 가지고있는거랑 비슷해서 안샀다.

그러고 보면 안산거만 찍은듯..?

술지게미팩!!!
이거 그냥 샘플처럼 써보려고 작은거 샀는데, 이거 진짜 좋다,,
무조건 큰걸로 쟁이시길

다움날 피부진짜 보들보들 장난없다..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은 폼클렌징!
파우더 형식으로 되어있다.

나는 이미 파우더형식의 폼클렌징을 쓰고있어서 안샀는데, 여행용 폼클렌징이 없으신분들은 사는걸 추천한다!

꽤괜찮다는 팩!
7개들어있고, 팩이 700엔정도라서 하나에 천원정도?
지퍼백으로 되어잇어 보관도 편해서 하나 샀다.

쿠로미쨩
내친구는 하나 샀다.
난 비싸서 안삼,,

한국사람들 미친다는 산토리니
교토에는 많았다.

하나하나 담다보니 십마넌썻네,,,
첨이다 이렇게 많이 산거,,

그럼 내가 산 제품 리뷰를 해보까나~~

결론적으로 다 너무 맘에 들었던 구매목록들!
더 살걸 싶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얘는 눈밑 잔주름 제거크림!
효과가 24시간정도? 유지된다고 한다.

화장하기전에 발라서 펴주고, 화장하면 잔주름 싹 가려준다는 마법의 크림

아직 안써봤는데 유튜버가 좋다고 하더이다?

유명한 이브 진통제!
생리통에 하얀색 먹으라고 하던데, 핑크색이 생리통에 좋다고 적혀잇길래 하나씩샀다.

가격은 똑같은데 핑크색은 40개 흰색은 60개들어잇어서 흰색 가성비가 더 좋다.

피노와 모모리 헤어크림!
피노는 오일이고 모모리는 크림형태다.

요즘 머릿결이 진짜 푸석푸석해서 좋은 헤어용품 찾고 있었는데, 피노가 유명한 만큼 정말 좋았다.

자칫하면 떡진것처럼 보일수있지만 빗자루 머리인 나에게는 아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마법템!

냄새는 모모리가 더 좋았는데 피노도 나쁘지은 않다.
모모리는 복숭아 크림냄새!

여드름 크림!
여드름에 바르면 좋다는데 이미 농익은 애한테는 소용 없는 듯 하다.
자라나는 여드름이 없어서 못써봄,,

좋다니까 나중에 써봐야지!

유튜버 추천 팩!
한팩당 천원정도라 그냥 가성비템으로 샀다

등드름 스프레이!
등드름에 뿌리면 좋다길래 오빠 선물해줬다.

술지게미팩!!!!
이거 진짜 좋다,,
별생각없이 하고 다음날 세수하는데 느껴지는 피부의 보드라움,,
맨날하고싶다 ㅠㅠ

대용량 안산거 진짜 후회즁

비누로도 지워진다는 아네사 크림!
그래서 그런지 발라도 기름지는게 없고 크림처럼 발려서 너무 좋았다!!
썬크림은 많아서 살까말까햇는데 결론적으로는 잘산 꿀템ㅎㅎ

오빠가 노란카레는 안먹고 이 카레는 먹어서 샀다.
저번에 일본갔을때도 한 5개정도 사왔는데 이번엔 돈키호테에서 구매!

근데 마트가 확실히 종류가 더 많다.
여긴 종류가 적었음 ㅠ
그래도 맛있을거같으니까 만족!

이렇게 돈키호테 나름 유명한 상품들을 리뷰해봤다.

다들 돈키호테에서 꿀템들 쟁이셔서 잘쓰시기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