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부산 암소갈비 맛집 추천 / 안동 한우 갈비 맛은 있네!

소빈2 2023. 12. 12. 18:24
반응형

도련님이 계속해서 먹고싶다고 하신 암소갈비!
부산에는 암소갈비가 유명한 것 같은데, 제일 유명한 부산 암소갈비집은, 리모델링을 하느라고 문을 닫았길래 안가려고 했는데 다른데를 찾아서 한번 가봤다.

도련님이 유튜브를 엄청 찾아보고 발견한 안동 한우 갈비집!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솔직히 전혀 맛집같이 안생겨서 가족들 모두 도착하자마자 의아함을 금치 못했다ㅋㅋㅋㅋㅋㅋ
도련님이 당황하셔서 너무 웃겼다.

도련님이 가성비 맛집이라고 막 그러셨다.
다른데는 5만원씩 하는데, 여긴 25000원이라고!

우리는 일단 생갈비 2인분이랑 양념 2인분 주문했다.

앉자마자 음료수를 이렇게 주신다.
음료수는 다 꽁짜이고, 콜라는 없다.
제로 음료수만 있다ㅎㅎ

화장실은 정겹다ㅎ
바깥에 있고, 독채처럼 있어서 완벽하게 식당이랑 분리가 되어 있다.

밑반찬은 일단 합격이에요!
갓김치와 파김치가 아주 맛이좋았다.

콘샐러드도 존맛!

나온 생갈비 2인분
롸!?

이게 2인분이라고용?ㅎ
다시 메뉴판을 보니 130g이라고 적혀있었다,,

일단 구워보자
떼깔은 좋당 ㅎ

굽다가 말고 생갈비 3인분 더 시킴,,
이건 너무 적잖아용!

우리가 이때 별로 배가 안고팠는데, 다들 2인분 양을 보고 배가 안고파서 다행이라고 했다ㅋㅋㅁㅋㅋ

얘는 양념!
마늘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게 인상적이다.

솔직히 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인데, 약간 미끄러지는 식감(?)의 맛이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소고기 맛이긴 한데 , 그래도 맛이 있었다.

음료는 다 꽁짜 입니당!

다시 3인분 등쟝!

파절이가 아주 좋아요
딱 내가 좋아하는 맛!

차돌 라면과 차돌 된장찌개 주문!
라면이 엄청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고기도 맛있었고 파김치에 싸먹으니까 아주 좋아~~

양념도 먹어보쟈~
양념은 간이 쫌 짭짤했다.

나는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맛있긴 했다.

육즙 빵빵

여기가 가성비 맛집이라고 했는데, 가성비 맛집은 아닌거 같고,, 그냥 한우 암소갈비 먹으러는 와볼만한 집이라고 생각 된다.
현지인 맛집이라던데!

가격이 쎄서 다음에 갈지는 모르겟지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갈비도 맛이 좋았다.

다들 한번씩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