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부산 가족 여행 숙소 추천 / 브라운 스위트 - 패밀리 스위트, 부산역 숙소로 최고!

소빈2 2023. 12. 11. 21:14
반응형

우리가 이번 시댁 부산 가족 여행의 숙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브라운 스위트였다.
원래 브라운 스위트는 가격이 비싼 편인데, 우리가 평일에 방문하기도 했고, 또 한 일주일정도 전에 예약을 하니까, 세일이 들어가서 16만원 정도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었다.

맨처음에 에어비앤비에서 보고, 숙소명을 안 후에, 네이버에 브라운 스위트를 쳐보니, 아고다에서 최저가로 하고 있길래 예약했다!

네이버 지도에도 등록되어 있고, 전화도 엄청 대응이 빠르시고 네이버 톡톡 문의에도 엄청 빨리 답변해주셔서 좋았다.

우리는 패밀리 스위트 사이즈라서 주차 2대 가능했고, 이게 정말 좋고 편했다.
주차는 미리 선등록해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리 주차를 하고 한대로 돌아다니다가 숙소 체크인 하기!

주차는 지하 4층까지 있어서 정말 넓고 좋았다.
네비를 찍고 올때는 마리나 97을 찍고 오면 된다.

여기는 타워가 a, b 두개가 있는데 우리는 b여서 그쪽에 주차했다.

타워 비로 들어가기!
체크인 전에, 짐을 놓겠따고 하면 체크인 정보를 문자로 보내주신다.
문자에 각종 체크인 관련 정보가 있으니 확인 후에 들어가면 된다!

여기 숙소가 리셉션은 없지만, 그래도 전화를 하면 엄청 빨리 받으시고, 안내도 빠르다.

카드키 수령하러 가자!
카드키를 수령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주거층 엘리베이터를 타려면 카드키가 필요해서 카드키는 반드시 수령해야 한다!

엘리베이터가 정말 좋다.
완전 크고 화려한 엘베!

1층에서 카드키 수령하고 카드키를 대야 엘베 층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46층으로 배정받았고, 층수는 61층인가? 암튼 60층대까지 있었다.

언제 올라가나 싶었는데, 엘베가 정말 빠르고 조용해서 올라가긴 하나 싶었는데 귀가 확! 멍해지더니 갑자기 도착을 했다ㅋㅋㅋㅋㅋ
가족들 다 놀라가지고 엄청 신기해했다.

우리의 숙소 !

패밀리 스위트 사이즈라서 평수가 38평이였나,, 40평대였나 암튼 그랬다.

일단 주방!
주방에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모든 물품들이 있다.
젓가락부터 포크 숟가락 일회용 수세미, 식탁, 냄비 가스레인지 등등
정말 좋았고, 물 두병도 들어있었다.

들어오는 순간부터 와~~~~
이러면서 들어왔다.

일단 모든 것들이 다 새거였고, 뷰가 정말 너무 좋았다.

첫번째방!

방은 총 3개에 침대가 총 3개인데, 첫번째방 컨셉은 약간 라탄 위주의 소품들이 많았다.

두번째방!

요기는 안방!
안방은 정말 큰 티비와 함께 거실과 같은 뷰를 공유했다.
침실이 정말 크고 넓어서 좋았다.

여기에 있는 드레스룸에는 스타일러까지 있어서 겉옷을 잘 보관할 수 있었다.

마지막 3번째 방!

세번째 방은 나름 시티뷰인데, 부산 뷰가 정말 너무 좋았따..

어느 방이든 정말 너무 예뻐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화장실은 총 두개인데, 공용하나 안방용 하나
이렇게 두개가 있다.

이게 안방용 화장실로, 샤워부스만 있고,


공용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다.
혼자왔으면 욕조 사용 각

화장실마다 수건, 샴푸 린스 바디샴푸가 기본으로 있었고 나머지는 다 가져와야 한다.
수건이 넉넉히 여러장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거실 뷰가 정말 너무 아름답다,,
가족들 다 와~~ 이런데서 살고 싶다면서 엄청 좋아하셨다.

숙소 뷰 그냥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좋아,,

남편이 여기 숙소 예약하기 전에 뷰가 뭐가 중요해~ 이랬는데, 가족들과 올 때는 뷰도 중요한 것 같다.
뷰를 보면서 다들 좋아하니까 뭔가 되게 뿌듯했다ㅎㅎ

라탄방이 약간 내스탈ㅎㅎ

여기는 밤뷰가 더 미쳤다,,
숙소에 불 싹 다 끄고 밖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정말 너무 좋다.

크으~ 미쳐버려
커플끼리 와도 좋을 것 같은 숙소!
커플끼리는 패밀리스위트 보다는, 이거보다 작은 평수에 또 다른 방이 있던데 거기서 있으면 좋을 것 같다.

패밀리 스위트는 인원 많을 때!

브라운 스위트 부산의 또 다른 장점은 부산역에서 정말 가깝다는 것이다.
심지어 하늘다리라는게 있어서, 부산역에서 직빵으로 다리가 연결되어 있다.

나중에 친구들이랑 올 일이 있다면 이 숙소 다시 오고 싶다.

너무 만족했던 브라운 스위트 숙소 후기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