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서울 근교 겨울에 가볼만한 곳 : 청양 알프스 마을 가오픈 방문기

소빈2 2023. 12. 26. 20:57
반응형


서울 근교나 경기도 근교에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청양 알프스 마을 추천!!

겨울이라면 청양 알프스 마을 사진들을 인스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다.

우리는 가오픈 기간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놀기가 좋았다!    

도착한 입구에서는 고구마와 군밤이 반겨주고 있었다.
집에 갈 때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다.

요런 얼음으로 된 이글루도 있고!

이렇게 눈으로 만들어진 조각상들도 많이 있다.

내가 제일 기대했던 눈썰매!
눈썰매는 총 두곳이 있는데, 첫번째 보이는 곳은 조금 경사가 낮은 아이들이 타는 곳이다.
경사가 높고 빠른 곳은 좀 더 안쪽에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안쪽으로 쭉쭉 가보시기를 추천한다.

가는 길 내내 이런 조각상들이 있어서 심심하지가 않다.

이렇게 얼음 썰매도 있고~
바로 옆에는 눈썰매도 있다!

이렇게나 경사가 높아부러,,
툭 떨어지는 건줄 알았는데 앞에 대가 내려가면서 높은 경사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다.

어른들이 타도 정말 재밌게 탈 수 있다!

사람이 금방 이렇게 많아지니 일찍일찍 가시기를 추천한다!

얼음 썰매를 타는 곳도 있다!

곳곳에 즐길 거리가 정말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다.

그 유명한 얼음 분수는 정말 곳곳에 많다.
길이 미끄러우니 조심해야한다!

이런 이글루 안에도 들어가보고~
신기방기ㅎㅎ

저런 얼음들을 계속해서 만들고 계셨다.
가오픈기간이라 못들어가는 곳도 있엇지만 그래도 입장료가 진짜 축제기간때보다 저렴해서 좋았다.

썰매포함 이용권이 2만원이였으니깐!

요렇게 사진도 찍어 줘야지~

인스타에서 유명한 바로 그 사진,,

나가는 길에 이렇게 군밤을 구워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있다.
근데 쉴틈없이 계속해서 채를 흔들어야해서 굽는게 만만치가 않다.

우리는 직원분이 구워주신 거 두개 얻어서 한입씩만 먹어봤다.
맛이 좋았다ㅎㅎ

눈밭에서 뒹굴고 놀다가 집 가는 길에 방문한 대전 팔복집!
오징어 볶음 때문에 왔는데 진짜 대존맛이였다..

내년에도 썰매타러 또 가고싶다!!

청양 알프스 축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