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호 맛집 / 쭈꾸미 골목 쭈꾸쭈꾸쭈꾸미

소빈2 2020. 7. 20. 09:43
반응형


천호에 쭈꾸미골목이 있단 사실을 안건 20살때였다.
내가 알바를 하던 곳에 매니저님들이 쭈꾸미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곳이 쭈꾸쭈꾸쭈꾸미였는데, 정말 신세계였다.

너무 맛있어서...
그뒤로 계속해서 오고 있는 쭈꾸미골목!

천호는 우리집에서 버스 한번이면 와서 자주 오고 있다.

이날도 오랜만에 쭈꾸미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했다.


근데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이 많이 올랐다...

쭈꾸미 12000
쭈삼 13000
쭈새 13000
쭈삼새 14000

이렇게나 올랐다...

그럼에도 쭈삼새가 먹고싶으니까 쭈삼새를 시켰다.
많이 올랐지만 ㅠㅠㅠ 물가가 올랐으니 뭐 어쩔수 없겠징....ㅠㅠ


지금 쭈꾸미 철이 아닌가...
쭈꾸미가 잘 안보인다..

그래도 여기 양념이 맛있으니까,,
믿고 가본다.
양이 확실히 적어지긴 했다.

기본 상차림!

저민 마늘, 쌈무, 깻잎, 마요네즈, 쌈장

여기에 플러스로 콘치즈, 계란탕, 오이, 당근 등이 나온다.


여기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콘치즈랑 마요네즈!!
좀 매운거 같을때 콘치즈 한입 먹어주면 매운게 싹 가신다.
맛있엉 ㅎㅎㅎㅎㅎㅎ

콘치즈 진짜 단순한건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알 수가 없다.

요즘 마요네즈에 완전 빠졌는데, 마요네즈 너무 맛있다.
모든 음식에 다 넣어서 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요네즈 어디에 넣든 다 맛있다..

이날은 평일 점심시간 후에 방문을 해서,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신경을 좀 많이 써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방문하면 쿨피스와 치즈떡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매우니까 쿨피스 선택ㅎㅎㅎ


면사리도 넣어주는데, 당면, 스파게티 중에 선택하는 것으로 알고있다.

나는 항상 당면 주문!

당면이 제일 쫀득하고 맛있는 것 같다.
스파게티면은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다.

그리고 이렇게 싸먹기!!!!
근데 오랜만에 갔더니 쭈꾸미가 정말 작았다..
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뭔지는 모르겠다.

근데 쭈꾸미가 정말 작았다.

쭈꾸쭈꾸쭈꾸미도 변해버린건가...
진짜 쭈꾸미가 너무 작아서 있는지도 잘 몰랐다.

그냥 쭈꾸미가 철이 아니라서 그런거라고 하고 싶다.
다음에도 갔는데 이러면 이제 못오겠당....

다음이 마지막이다 쭈꾸쭈꾸야..

아무리 맛있어도 이런식이면 다음에는 올 수 없어!!!!!

원래 여기는 볶음밥이 진짜인데
이날 먹지는 못했지만, 옛날에 먹었던 사진을 가져왔다ㅎㅎㅎㅎ

아...
너무 맛있겠다...

볶음밥이 진짜다 여기는ㅋㅋㅋㅋㅋㅋ
쭈꾸미도 맛있지만...
그래서 3명이서가면 2인분시키고 볶음밥 먹는거 찐추!

쭈꾸미가 작긴 했지만, 여전히 맛은 있었던 쭈꾸쭈꾸 쭈꾸미...
다음에 갈때는 쭈꾸미가 커져있기를 바라며,,
그리고 다음에 갈떄는 볶음밥도 먹어야겠다ㅎㅎㅎㅎ

올때마다 맛있는 쭈꾸쭈꾸쭈꾸미 리뷰 끝!

반응형